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몰락한+제국의+망령[퓨전]+완+1-379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5. 14. 10:09
    몰락한+제국의+망령[퓨전]+완+1-379
    파일명용량
    몰락한+제국의+망령[퓨전]+완+1-379.txt2M

    나는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말았다.

    과거의 모든 것이 망가지고 말았다.

    나의 미래의 모든 것이 망가지고 말았다.

    사라져 버렸다.

    모든 것이.

    이제는 아무것도 없다. 그저.

    남은 것이라곤 우리 제국 지금은 고대라 불리는 오린 제국의 모든 기술과 정보가 담긴 인

    트퀸과 하나가 된 나와 그리고.

    변해버린 나의 연약한 몸뚱아리뿐.


    포티당
    받아갑니다~!
    동연이랑
    참으로 기대괴는 소설입니다. 남은 것이 없으니 채워야지요. 갈등은 퍼져나가고 재미는 점점 많아지겠지요? 등록자님 감사하고 고마어요.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삶을 사십시요.
    이민d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면봉살인사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잘볼게용 다음에도 또 부탁합니다 판매자님..ㅋㅋ 대체역사도좀 부탁해여...
    봄봄6264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밀크티굿
    좋아요! GOOD~
    혼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