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의 고통은 매우 불쌍했기 때문에 나는 쓰러졌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17. 14:56

    나의 고통은 매우 불쌍했기 때문에 나는 쓰러졌다.
    현재 20대 후반을 달리고 있는 여성입니다.
    관절염 때문에,
    처음으로 불평을...
    다만 술에 취한 아줌마가 주정부라는 것을 생각해 주세요.

    나는 평소에 살고 싶었던 그냥 소녀였습니다.
    집이 가난하고 빚지고 이사를 했고, 옛날부터 집안이 돈에 얽힌 적이 너무 많았습니다.
    새로 이사한 곳에서 6년 내내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10세부터 16세까지, 초등학생 때는 일진의 소녀 4명으로 나를 괴롭히고 있었습니다.
    중학생 때는 소년 그물로 나를 괴롭혔다.
    그리고 엄마가 정신병이 되어 엄마도 나를 학대했습니다.
    ㄴㅇ
    김ㅇㄹ
    윤ㅎㅇ
    김오오
    ㄷㅎ
    공ㅇㄱ
    ㅈㅅ
    김오오 (말도 기억이 안나요)
    ㅈㅅ 아, 당신이 미술 때,
    ㅎㅇ 아, 봄날 학교 앞에서 날카롭게 살아서 1200원이 된 것을 기억하십니까?
    ㅇㄱ아 중학교 쉬는 시간에 내 쪽에 지우개가 불고 유니폼 더러워진 건 기억이 없겠지?
    ㄴㅇ 아 6 겨울 날 내 부츠에 유성 매직으로 쓰여진 이름을보고 잘 익었다. 사람. 이. 잘 익은. 사람. 이. 한편, 양탄자 웃은 것은 기억나?
    왜 이름을 썼는지, 왜 이름을 썼습니까?
    초등학생 때는 그렇게 놀고 있던 가장 친한 친구가 있어 견딜 수 있어, 중학생 때는 그 친구와 담임 선생님의 도움으로 6년을 아무래도 노력했습니다.
    지금은 어른의 가정내 폭력 때문에, 이 때 만난 친구와도 전부 절연했습니다.
    그러나 가정내 폭력은 참기 어렵다.
    이 가정 폭력은 어른이 되어도 계속되었고 결국 나는 집을 나가는 옵션이었습니다.
    계속 그렇게 나쁜 방황을 계속해 할아버지의 장례식도 할 수 없었다.
    오른쪽 무릎에는 관절염이 와서 제대로 걷거나 잘 달릴 수 없습니다.
    지금 호르몬 대사 이상이 되어 월경도 1~2개월 건너뛰는 것은 예산입니다.
    고기도 10kg 이상 찐 옷의 크기도 매우 늘었습니다.
    오랫동안 사귀고 동거까지 한 남자 친구가 돈으로 가스 라이팅을하는 바람에
    나는 수도권으로 도망쳤다.
    아루바를 구해야합니다.
    오랜만에 사람에게 너무 많이 데리고, 이미 사람 자체가 너무 무서워요.
    아루바를 하려면 면접을 봐야 하지만 거부될지 혹은 떨어지는지 어쩔 수 없다.
    옛날에는 식당의 홀 서빙이나 캐셔도 해보고, 피시반 알바까지 해 보았습니다.
    지금은 실패에 실패를 거듭해 사람에게 끌어당기는 데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시도하는 것 자체가
    이미 무서워요.
    오늘도 생활비를 빌려준 지인에게 돈을 돌려주지 않고 절연되어 왔기 때문에 정기가 들리지 않습니다.
    그는 언제나 나를 잘 생각해주신 사람이었기 때문에 죄송합니다.
    빠듯한 사정 탓에 욕심 없이 탐욕받아 나를 손꼽았다
    저도 5만원을 3개월 기다려줬는데, 하지 않으면 손을 썼습니다.
    정신병원의 진단 기록은 없지만, 처음으로 정신과에 가야 합니다.
    무릎도 아프고, 아루바 구인은 집에서 잠시 떨어져 있습니다.
    사람을 향하는 것도 무서워서 무서워서 무서워요.
    지금까지 지원해 준 아빠에게는 죄송합니다만, 자살할 생각은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유일하게 연락하는 아빠를 생각하면, 그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아직 이사비 생활비의 명목으로 빌린 돈이 3명에서 300만원의 곳곳이 남아 있는데
    사람이 너무 무서워서 아루바도 면접도 할 수 없어...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